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국가유산진흥원이 주관하는 ‘국가유산 미디어아트’가 9월 19일에 개최하여 10월 12일에 종료하였다.
전국 8개 지역 동시 개최라는 점과 우리 문화유산에 대한 애정을 갖게하는 행사라는 부분에서 인정할만한 일이라고 할수 있겠다.
그러나 긴 행사기간에서 연속성이 없었고, 홍보가 미흡했던 것이 아쉬운 점인듯 하다.

[박물관 입구의 행사 알림장치]



[빛을 활용하여 관람객의 호기심을 자극했다]

[푸드트럭은 큰 관심을 끌지 못하는 듯 했다]
3 댓글
길가에 밤마다 교통봉 번쩍번쩍!
매일 음주단속 하는줄~ㅋ
아무것도 모르고 지나다녔네
홍보가 절대적으로 부족했던 행사 같아요… 좋은 취지 만큼 좀 더 많은 사람이 관심을 가지는 행사가 되기를 희망합니다.